본문 바로가기

러브송데이 스토리

발렌타인데이에 관한 남자와 여자의 생각차이

여러분들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하면 어떤것부터 떠올리세요? 혹시 발렌타인 양주?
그렇다면 당신은 솔로거나 권태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관한 남자와 여자의 생각차이

<참고로 저는 30대라서 30년산을 좋아합니다.ㅎㅎ>


우리나라 명절을 제외하고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커플들에게 가장 큰 이벤트날이 발렌타인데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건 비단 저만의 생각이 아닐겁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건 당연한 이치이자 진리기에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주는건 당연지사 365일 선물을 사주어도 부족하겠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초코렛을 건네며 사랑을 고백하는 단 하루라는게 1년중 남자들에게 최고의 날이 아닐수가 없겠죠. 그래서 남자와 여자는 발렌타인데이에 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나 검색하던중 재미있는 설문조사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500 명 이상의 응답자로부터 발렌타인데이에 대한 남녀의 생각을 페이스북 데이팅 앱 Are You Interested 조사결과 응답자들은 아래와 같은 흥미로운 결과를 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진한 스킨쉽을 기대한다? 33% (남자: 38%, 여자 25%)

만난지 얼마 안된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 이쯤이면 한번쯤 과감한 스킨쉽을 도전해도 되지않을까??? 설마 발렌타인데이인데 상대방도 마음의 준비는 하고 나오지 않겠어라는 응큼한 생각을 하고 데이트에 나선다면 큰 오산! 67%의 남녀는 아직도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구요... 그것도 해외의 자료이니 동방예의지국인 한국은 33%보다 더 낮지않을까요.그런데 스킨쉽과 동방예의지국이 관계가 있냐구요? 그건 패스~ ㅎㅎ

<헤이~ 주거버! 기대하지마 난 여자 25%에 들지않는다규!!>

헤어졌던 전 여자친구의 싸이월드에 들어가본다?  33%

발렌타인데이는 다가오는데 여자친구는 없고 헤어진 여자친구가 생각이난다. 그래서 싸이월드로 로그인해 전 여자친구의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는지 다른 할일이 있는지 남자친구를 그리워 하고 있는지 사진첩과 다이어리를 확인해 보신적 있지 않나요? 들어는 가봤는데 일촌이 아니어서 못보았다구요?. 걱정마세요 여러분만이 그런게 아니에요.억만장자인 마크 주커버그도 전 여자친구와 일촌(페이스북 친구)이 아니어서 전 여자친구의 타임라인과 사진첩을 못보았거든요. 조사한 설문조사에서는 페이스북인데요. 33%가 그런다고 하네요. 설마 오늘도 전 여자친구의 싸이를 뒤지신건 아니겠죠?

<조으다 조으다. 이번은 헤어진 여자친구의 발렌타인데이 일정을 터는거다>
 

<이대로 헤어질수없어~시르다 시르다> 
 

<헉 친구가 아니라 스케쥴 확인불가 ㅠ.ㅠ 우선 친구 요청부터..> 

 발렌타인데이에 사랑고백을 겸한 데이트가 멋지다고 생각한다? 74%


발렌타인데이에 애인과 약속을 잡으셨나요? 혹시 이번엔 남자친구가 '우리 오늘부터 사귀는거야!' 라고 고백을 한다면 어떤 기분이 드실거같나요? 이 남자 촌스럽게 무슨.. 꼭 사귀기 시작하는 날을 정해야하나.. 혹은 설마 이 남자 센스없게 기념일과 사귀는날짜를 겹치게해서 선물 주는 수많은날들중 발렌타인데이와 사귀는날을 겹치게 만들어 선물을 퉁치려는 꼼수?? 하지만 현실은 74%의 남녀가 아름답다고 말씀해주셨네요. 

<고백은 언제나 설레이는...아름다운것>


발렌타인데이에 저녁식사는 당연히 남자가 내야한다? 58%

여자들을 위한 TIP
발렌타인데이엔 초코렛만 주지말고 저녁식사 계산까지하는 멋진 여자가 되는건 어떨까?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의 가오(?)를 살려주기위해 계산서 속에 카드를 살포시 넣어두는 센스있는 여자가 되어보자! 계산할려고 계산대앞에 선 남자가 계산서에 사이에 반짝이며 있는 카드를 보고 여자의 센스에 감동받을것이다. 다만 그것이 적립카드가 아닐경우에 말이다.
 

Show me the money

<Oh~ My GOD!!! 돈없으면 데이트도 못하는가.>

어정쩡한 우리관계,,, 차라리 발렌타인데이가 오기전에 혜어지는게 예의? 67%

헤어짐을 생각하는 사이라면 발렌타인데이에 초코렛을 줄까 말까 고민한적있죠? 어차피 헤어질바에야 초코렛은 무슨? 복수하지않는게 다행이다! 흐지부지한 우리의 관계 3월 14일 화이트데이 사탕까지 바라지도 않는다. 그냥 꺼져줄래~
 

친절한 금자씨



어떻게 재밌게 보셨나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실수있죠?

그리고 여러분 커플만 발렌타인데이를 보내란법이 있나요?   
솔로일지라도 너무 서운해 하지 마세요. 혼자만을 위한 시간을 갖는것도 나쁘지않답니다. 


잠깐!! 발렌타인데이에는 카카오톡만 보내지말고 진짜 카카오로 만든 공정무역 초코렛을 먹자구요~^^



세상의 모든 솔로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내일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