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에서 결혼까지/사랑의 선물

마노핀 X 키스미 콜라보레이션 달콤박스- 아이래쉬 세럼 후기


안녕하세요~


러브송데이가 오늘 선물을 받았어요

이전부터 디자인이 넘넘 맘에 들엇던


키스미에서 

속눈썹 영양제를 

선물 받았어요



올리브영에서 현재 판매중이구요


캐릭터 넘 귀엽지 않나요?

캔디~캔디~가 생각나는



그런 디자인

'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


어쨋든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키스미 제품 한국에 왔어요



짜란-


지금 키스미 BEST 11 제품 구매시 

마노핀 달콤박스에 준답니다

여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 딱!

TIP!

( 이런 상자에 주면 뭔가 정성있어 보임)


어떻게 알았냐구요?


밑에 받은 책자가 있어요 ^^

나중에 참고 하시길 바래요

Best 11 밑에서 소개 할께요! ㅎㅎ


지금은 남자친구에게서 선물받은


히로인 메이크

아이래쉬 세럼

을 소개할 차례!



자태를 보라-

여왕님이 쓸꺼 같아요 ㅋㅋ 


나도 언젠가 더듬이 같은(?) 

 속눈썹을 가지게 될 것이니..



참고로 제 속눈썹이는

무쌍에 묻힌 속눈썹 ^^......


인증샷이요? 하-

눈에서 땀이 나네요

... 발라져요 발라진다구요


<사용방법>

하루 2회 기초 화장후 브러쉬 안쪽으로

속눈썹 뿌리부터 골고루 발라줍니다.

아래속눈썹 또는 미세속눈썹을 바를시에는

브러쉬를 세워 꼼꼼히 발라줍니다.

──────────


꼼꼼히 바를께요ㅎㅎ


개 봉 박 두


음... 디자인이 뭔가 안 생각나나요?


왠지 세일러문의

문크리스탈스틱을 연상케하는 디자인.


물론 귀족 디자인이긴 한데



세일러문 지팡이가 생각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은 살짝 휘어진 ' ) ' 형태


한번에 휙 바를 수 있을꺼 같지만

나란여자 덫 바른다.


빨리 길어져라 ^^



지금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고

세일러문아이라이너를 봤었어서

제가 너무 궁금해서

키스미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어요


역쉬!!!

미라클 로망스 핑크문스틱 도!

미라클 로망스 스파이럴 도!

세일러문 문스틱이 맞았네요-


제때는 문스틱이 었는데

달은 가운데에 박히고 왕관이 뙁!


넘나 자애롭군요ㅜㅜㅜㅜㅜㅜ


키스미꺼라면 지속성하나는 끝내준다던데

그럼 이 아이들도 끝내주겠군요!!


다음엔 마스카라 살려구요

키스미 마스카라는 그렇게 끝내준다면서요?



잘 못찍어서 미얀마


... 남자친구에게 마노핀쿠폰 

어디갔냐고 물어야겠어요



[KISS ME Best 11]


마스카라

1. 롱앤컬 마스카라 슈퍼워터프루프

2. 볼륨앤컬 마스카라 슈퍼워터프루프

3. 롱앤컬 마스카라 EX

4. 롱앤컬 마스카라 슈퍼필름


아이라이너

1.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킵 블랙

2.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슈퍼킵 브라운

3.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EX블랙


아이브로우

1. 컬러링 아이브로우 02호 오랜지 브라운

2. 컬러링 아이브로우 04호 내추럴 브라운


ETC

1. 마스카라 리무버

2. 아이래쉬 세렴


총 11개 였습니다.


저는 다음에 

롱앤컬 마스카라 슈퍼 워터프루프

로 사야겠어요


햐- 이름 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