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배우는 연애상담소

채팅어플 앙톡, 즐톡보단 평점도 높고 활성화도 좋은 가까워톡!

다들 채팅어플하시나요?

전 가끔씩 채팅어플을 이용하는데요

중간에 대화가 끊긴적이 많았어요..



이번에 가까워톡을 발견해서 

호기심으로 시작해 봤는데


대화도 안끊기고 서로의 대해 많이 알아가고~

좋은 채팅어플이여서 추천드리려구요



어느때와 상관없이 플레이스토어에서

채팅이라고 검색만하면

얼마 내려가지 않아 가까워톡을 발견하는데요


저는 이번주에 시작을해서 이미 설치가 되어있답니다,



그녀와 가까워지는 가까워톡!


머리속에서 쉽사리 잊혀지지 않는 네이밍 입니다.


보통 채팅 어플이라면 당연히 평점을 봐야겠죠?


평점.. 4.4점!


앙톡이나 즐톡보다 평점이 높더라구요

제가 호기심을 가지고 다운받을만 하죠?


후기들도 오늘날짜로 따뜻하게 있구요

활성화가 잘 된 채팅어플이였어요



혹시나 싶어 밑으로 내려가서 평가를 확인해보았어요

그래야 나쁜 채팅어플인지 확인 하는 것이니까요


그런데 응?!


2달만에 2만명이 넘었다니!

가까워톡은 개설된지 오래 안된 어플이더라구요!


어쩐지 활성화가 잘 되있더라구요


굿굿!


위 배너 클릭해서 들어가보시면

진짜 따끈한 후기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정말루~!

이건 히트예요 히트!



처음에 들어가면 가입 튜로리얼이 있는데요

덕분에 가입을 간단하게 끝냈어요


가까워톡은 이성과 가까워지기 위한 포인트가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설정에 들어갔습니다.



설정에는 알림과 캐쉬충전, 무료충전이 있더라구요


 

현금으로 바로 포인트 충전해도 되고

무료충전도 있더라구요


무료 충전이 있으니 부담 없이 충전하고

그녀와 가까워 지면 됬지요~ 



가입을 하면 채팅마스터가 있는데요

채팅마스터에게 포인트나 여성에게 어필방법도 물어보니

답 다해주더라구요~


문의할때마다 절차가 복잡해서 접기 일수였는데

채팅마스터에게 하나하나 물어보고 요청을 하니

빨리 개선이 되어서 더욱 좋았어요 


채팅마스터로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주니

이러니까 타 채팅어플보다

활성화가 잘 된 이유중 또 하나입니다~!


 


여자들은 오픈마인드 지수

남자들은 자산순위로 놔누어져요


포인트가 높을수록 자산순위가 높더라구요

저는 아직 자산이 낮아서 순위엔 가지도 못해요



가까워톡 하면서 느낀건데요,

정말 이 어플은 능력남들이 모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게도 톡이 올까 싶었는데..



기대안했었는데 진짜 연락이 잘와요


여성분이 더 적극적으로 선톡까지 오다니!

하루에 안 읽은 선톡만 서너개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정말 오픈지수가 높을수록 답장도 빠르고요

여성분들 전부다 예쁘고 답장도 꼭! 오더라구요


늘 톡하다가 대화가 중단되고 답장이 없었는데

가까워톡은 아무리 늦게 보내도


진짜 예쁜 여성분이 오.히.려. 

제 답장을 기다리고 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평점이 높은 채팅 어플 찾기도 힘든데

그녀와 가까워지는 포인트가 나가지만

그 만큼 가까워질 수 있는 톡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